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5.21 15:11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대작 ‘블레이드2 포 카카오’의 사전 예약자 수가 21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포 카카오’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지난 15일 사전 예약 시작 당일에만 20만 명,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으며 올 최고의 기대작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8부작 브랜드 웹툰은 지난 17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를 시작한 이후 높은 평점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및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체 예약자 수와 친구 초대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블레이드2’ 및 사전 예약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블레이드2 카페톡’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