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5.23 15:23
<사진 = 프로미스나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오는 6월 5일 새 미니앨범을 들고 돌아오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2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프로모션 일정이 적힌 콘텐츠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23일 새 앨범 콘셉트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컴백 전날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의 콘텐츠 일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공개되는 콘텐츠가 명확하게 적힌 다른 날짜들과는 달리 이 기간에는 앨범명 ‘To. Day’와 함께 4개의 하트 표시만 기재돼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4개의 하트 중에서도 27일 단 1개였던 흰색 하트는 날마다 한 개씩 늘어나며 30일에는 모든 하트가 진하게 물들어져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27일부터 30일까지 어떤 콘텐츠를 공개할지, 스케줄러에 표시된 하트는 무엇을 의미할지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새 미니앨범과 본인들의 활동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알차고 빈틈없는 티저 콘텐츠들로 기대감을 점점 더 높여나갈 계획이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에서 탄탄한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뽐낸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를 2만장 이상 판매하며 올해 가요계에서 단연 주목할 만한 신예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