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5.23 15:31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과 전민주로 구성된 여성 듀오 칸(KHAN)의 데뷔를 알리는 첫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칸(유나킴, 전민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 ’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칸의 데뷔곡 ‘I’m Your Girl ? ’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 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컬러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그려냈다.

싫으면서도 좋고, 확신에 차면서도 헷갈리는 보편적인 현실 연애의 과정을 파워풀한 듯 섬세하게, 트렌디하면서도 익숙한 여러 가지 상반되는 요소들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 또한 주목해볼 만하다.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충분히 검증된 실력을 선보였던 유나킴과 전민주이기에, 두 사람이 듀오로 만들어낼 케미와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데뷔 전부터 매주 다양한 장르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음악성과 실력을 뽐낸 만큼, 칸은 보컬, 랩,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완성형 여성 듀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칸은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데뷔 싱글 ‘I’m Your Girl ? ’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