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정 기자
  • 입력 2018.05.26 10:06

송파구 롯데월드타워광장 오후3시~9시

<사진=블리자드>

[뉴스웍스=이수정 기자] 블리자드가 오늘(26일) 게임 '월드오브크래프트(이하 와우)' 팬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3시~9시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광장에서 열리는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와우' 팬 축제 '무법항거래소'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팬들의 개인소장품이나 2차 창작물을 관람 및 판매하는 벼룩시장에서 도서, 음악, 그림, 음식에 이르는 관련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각종 이벤트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특히, 가수 정인과 하림, 라이브 유빈 등이 축하무대를 준비 중이며 최근 노래 '아기 멀록' 영상을 공개한 핑크퐁의 특별공연도 마련돼 있다. 

현재 참가가 확정된 크리에이터는 △스파이럴캣츠 △플래직-컨덕트어스 △제우미디어 △다이아TV 등이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일곱 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의 스토리를 담은 만화 시리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격전의 아제로스 #1- 제이나: 재회'가 공개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격전의 아제로스'는 새로운 확장팩에서 핵심 역할을 맡을 인물들의 대한 이야기로 구성되었으며 2018년 8월 16일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까지 주기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격전의 아제로스 #1 – 제이나: 재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