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5.28 15:48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지난 26일 오후 성수동 헤이그라운드 루프탑에서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의 웰컴 섬머파티가 개최됐다.

이번 파티는 데이즈데이즈의 2018년 여름 컬렉션 테마인 ‘SECRET PARADISE’에 맞춰 트로피컬한 여름 무드로 꾸며졌다. 야자수로 채워진 공간과 보태니컬 포토월은 여름 휴가지를 방불케 했으며, 휴양지를 닮은 디스코라운지에서 펼쳐진 디제잉은 참가자들의 흥을 북돋았다. 이에 더해 헬씨푸드 케이터링과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참가자들에게 제공됐다. 

데이즈데이즈의 뉴콜렉션 ’SECRET PARADISE’의 캠페인 이미지가 상품과 함께 전시돼 시선을 끌었으며, 특히 프레젠테이션 공간을 빈티지한 파라솔과 썬베드를 이용해 이국적인 이미지로 꾸며 여름 휴가지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무드를 연출했다. 더불어 이날 열린 즉석 팝업스토어는 새로운 수영복을 구매하려는 이들로 북적였다. 

행사에는 여러 인플루언서와 패션계 종사자, 패션매체 기자, 데이즈데이즈 VIP 고객들 다수가 참석했다. 더불어 엄정화, 남태현, 레인보우 재경, 고우리, 배우 하연주, 김희정, 송채윤, 서지혜 등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패션스윔웨어로 주목 받고 있는 데이즈데이즈는 한남동 쇼룸과 현대백화점 무역점 6층,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에는 리조트웨어라인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섬머 웨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데이즈데이즈의 최신상품은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daze_dayz)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