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윤 기자
  • 입력 2018.05.30 20:07

31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간 방송

<사진=한샘>

[뉴스웍스=박지윤 기자]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31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홈쇼핑에서 붙박이장 신제품 2종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고급형 하이그로시와 우드결의 손잡이로 디자인된 ‘하이그로시 화이트’다. 신제품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고광택 유광의 하이그로시 도장이 아닌 PET소재를 활용해 온도와 빛에 강한 특징을 갖고 있다. 또 때나 긁힘에 강한 소재기 때문에 관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슬라이딩 장으로는 한샘의 프리미엄 슬라이딩 장인 ‘모데나 화이트’를 선보인다. 일반 하이그로시 소재에 펄 입자가 들어가 따뜻한 느낌을 준다. 슬라이딩 장 특성상 공간 활용도가 높다. 도어 가운데 금색의 중앙바가 디자인돼 도어 자체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이날 방송되는 모든 상품에는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신한카드 5%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이와함께 방송시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이타이너 핸드 헬드 싸이클론 진공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LG듀얼 공기청정기’도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신제품은 수납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번에 거둘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이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만나보고 다양한 혜택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한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