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01 09:52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엔비티(NBT)의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애견용품 정기배송 서비스 베이컨박스와 함께 ‘우리집 반려견 프로젝트 런웨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오는 10일까지 반려견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는 사용자 중 일부를 선정해 7만원 상당의 베이컨박스 1개월 상품 교환권(30명), 베이컨박스 1만원 할인권(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반려견 사진과 동영상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잠금화면에 노출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 게시판 또는 캐시슬라이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선정작 발표는 오는 15일에 진행되며, 반려견과 산책하는 사진이나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화면이 노출된 사진을 활용하면 선정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일상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다. 캐시슬라이드 혜택과 만보기 기능을 결합해 사용자가 실행 후 걷기만 해도 캐시를 적립해주고 스스로 설정한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최대 1000원의 추가 캐시를 적립해준다.

박광서 NBT 프로덕트 매니저는 "반려견을 키우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에게 반려견과 산책하고 걷는 습관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나만 보기 아까웠던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과 공유하고 경품의 혜택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