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03 12:48
KT스카이라이프가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이렉트 샵'을 열었다.<사진제공=스카이라이프>

[뉴스웍스=문병도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이렉트 샵'을 열었다고 3일 발표했다. 

다이렉트 샵은 스카이라이프의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로 매장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모바일 및 PC를 통한 온라인 상담과 직접 가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가입 절차가 대폭 간소화된다.

기존에는 고객이 온라인 가입센터에서 방송통신 상품을 신청하면 가입 정보 확인을 위한 전문 상담원들의 전화 통화나 본인 확인을 위한 각종 서류 제출 등 복잡한 절차가 필요했다.

'다이렉트 샵'에서는 고객이 일대일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상품 관련 안내를 받고 추가 서류 제출 등의 번거로움 없이 즉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샵' 출시로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초고화질(UHD) 방송 스카이에이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의 주요 상품들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스카이 A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UHD 방송 상품으로 지난 5월 VOD를 상시 할인해주는 '스카이에이 할인관'을 신설해 가입한 상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VOD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은 작년 7월 KT스카이라이프가 초고속인터넷 재판매를 시작하며 출시한 인터넷 상품이다. 위성방송과 인터넷 결합상품 구성이 가능해졌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이렉트 샵에서 스카이에이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에 가입한 가입자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쇼핑 및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 LG 32인치 TV, LG 공기청정기, LG 프라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