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정 기자
  • 입력 2018.06.07 10:20

매출 개선 기대감에 주가 소폭 상승

[뉴스웍스=이수정 기자]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의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일본 현지 시장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오는 8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AGE 20's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오후 3시와 9시 두 차례 선보일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QVC 홈쇼핑 방송에는 AGE20's 모델인 배우 견미리가 출연해 해당 제품을 직접 설명 및 홍보한다.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출시된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이다.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인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인생팩트' '모녀팩트' '완판팩트' 등 애칭까지 얻으며 국내에서 '에센스 팩트'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었다. 국내 홈쇼핑에서만 현재 누적판매 630만 세트, 4400억원의 수익을 거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에센트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에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일본 진출에 앞서 2016년 중국에 먼저 진출했다.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서 파운데이션부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한편, 일본 시장 진출 소식에 7일 오전 10시 7분 현재, 애경산업(018250)은 1.37%(800원) 소폭 상승한 5만9000에 거래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