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6.11 10:09
김부선의 이재명 스캔들 고백에 대해 신동욱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사진=이재명 김부선 신동욱 SNS>

[뉴스웍스=이동헌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김부선 이재명 스캔들과 관련,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11일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에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내가 살아있는 증인" 고백, 난방열사 아니라 진실열사 꼴이고 이재명 저격수 꼴이다"라며 "거짓과 진실의 싸움에서 김부선 승리한 꼴이고 이재명 새빨간 거짓말 탄로난 꼴이다. 하지만 이재명 경기도지사 얻고 대권은 물건너 간 꼴이다. 목숨건 싸움 김부선씨의 용기 응원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10일 방송된 KBS 뉴스9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해 배우 김부선과 진행한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김부선은 2007년 12월 12일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에 대해 이재명이 직접 찍어준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우리 집으로 태우러 와서 이동하면서 바닷가 가서 사진 찍고, 거기서 낙지를 먹었다. 그분 카드로 밥값을 냈다"고 밝혔다.

또 "이제 세 번째다. 더 이상 제가 숨길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다"라며 "이게 거짓이면 저는 천벌 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 내가 살아있는 증인이다"라고 전했다.

 

김부선의 이재명 스캔들 고백에 대해 신동욱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사진=이재명 김부선 신동욱 SNS>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