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6.12 11:14

각종 고속도로 연결, 지하철까지! 우수한 교통망으로 높은 집객력 기대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사통팔달 우수한 교통망은 수익형부동산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다. 지하철역과 고속도로를 모두 갖춘 입지는 높은 접근성, 편리한 생활, 유동인구 집객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고속도로와 지하철역이 인근에 위치하면 광역 집객력이 높아 풍부한 유동인구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상권이 발달하면 추가적인 인프라도 확충되어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 잡는 경우가 많다. 상가의 가치 또한 배가 되어 초기 투자자금 대비 높은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이처럼 상가분양에 있어 필수요소인 사통팔달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이 분양 중이라 투자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상가는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8번이 일원에 위치하며, 연면적 4만871㎡ 지하 1층~지상 6층, 360개 점포 규모로 조성되며 ㈜한국토지신탁과 ㈜세정건설이 책임준공을 맡았다. 신한은행이 중도금대출은행선정, 중도금 무이자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해 탄탄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지하철역, 고속도로가 인근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난해 4월 부산∼울산고속도로와 관광단지를 바로 연결하는 오시리아 나들목(IC)이 개통됐으며, 동해선 오시리아역이 신설돼 관광단지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또 부산울산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고속도로가 연결돼 도로교통을 이용한 광역교통망도 뛰어나다. 또한 관광단지로 진입하는 도로와 해안관광도로도 완공됐다. 뿐만 아니라 동해선 오시리아역이 신설돼 관광단지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과 가깝고 벡스코, 롯데백화점 센텀점, 신세계백화점이 자동차로 15분, 울산은 자동차 30분 거리로 타 지역 인구유입도 기대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한 전문 푸드타운이란 점이 눈길을 끈다.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등 국내 유명 셰프가 소속된 ㈜플레이팅컴퍼니가 입점한다.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A급 프렌차이즈 업종과 MD를 구성해 차별화했으며, 층별로 권장업종을 설정해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가장 이색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런던의 건축모티브를 살려 유럽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내·외관에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ㅂ자형 외관에 쾌적함과 개방감을 살린 아트리움 설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채광 특화된 유리천장 등 명품설계가 돋보인다. 또 2.6㎞의 스트리트를 조성해 생활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지난달 (주)동부산센트럴스퀘어와 (주)코리아컨텐츠월드의 공동사업 협약을 통해 KBS아트비전과 코리아컨텐츠월드가 함께하는 한류드라마 ‘방송전시체험센터’를 설치할 예정이다. 이에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에 세트·소품전시, 드라마 영상 체험, 스마트 안전 체험, 가상 테러체험, 이벤트, MD상품관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시설이 설치될 예정으로 상가가치를 높임은 물론 뛰어난 집객도 기대된다. 또한 중정을 도입해 개방감을 높이고 고객들의 동선이 편리하도록 설계했으며 지하주차장 전체를 자주식 주차 공간으로 확보해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홍보관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거점사무실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88번지 대우월드마크 센텀 제상가동 1층 120호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