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6.12 16:37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우리나라의 뜨거운 교육열기는 대중매체들을 통해 많이 소개된 바 있다. 유아부터 시작된 교육열기는 대학교 졸업 후 취업은 물론 직장에서 진급을 위한 절차의 수단으로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이 오랜 세월 교육과 시험이라는 굴레 안에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누구나 학창 시설 한번쯤은 예전 칸막이 형태 혹은 카페 형태의 독서실을 다녀봤을 것이다. 주변 소음은 물론 독서실 내부 온도도 맞지 않아 집중도 안되고 학습에 어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이제 독서실은 ‘프리미엄’이라는 명칭이 아래 독서실 이상의 역할을 하고 있다.

코드원 에듀 차성균 부장은 “기존 독서실은 이제 프리미엄 독서실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이고 웰빙의 의미가 추가돼 있는 학생들의 학습과 휴식, 컨디션, 건강까지도 감안한 종합적인 학습 시설이 되어 가고 있다. 기존의 프리미엄 독서실이라고 하는 브랜드들은 이제 비슷한 인테리어와 시설 속에서 경쟁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그런 경쟁 속에서 힘들어지는 것은 해당 점주들일 것이다. 아무런 차별화 없이 경쟁 속에서 이기기란 사실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고 말했다. 

현재 코드원 에듀는 프리미엄1인실(캡슐형)을 내세우며 자기학습을 주도할 수 있는 환경과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로 학생은 물론 기존 점주들에게도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1인실은 방염 처리된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내부의 조명, 온도, 소리, 배기까지 본인이 조절 가능한 SCS(Self Control System)를 통해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본인 스스로가 제어할 수 있다.

1인 독서실의 선호가도 높은 요즘, 많은 프렌차이즈 업체들이 1인 실을 구현 하지만 학생들의 컨디션과 건강을 생각한 시공은 물론 최고의 시설을 집약시켜 시스템화한 시설은 ‘코드원 에듀’만의 특화된 경쟁력이다.

뿐만 아니라 ‘코드원 에듀’는 항상화, 원적외선이 발산되는 웰빙 스터디카페를 제공하여 휴식하는 시간 및 컨디션까지도 신경 쓰면서 보다 높은 양질의 서비스와 독서실 시설로 학생들에게 최고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1인 독서실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코드원 에듀’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웰빙 독서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드원 에듀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