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19 11:13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에 신규 SS등급 돌격형 영웅 ‘디오’를 업데이트했다.

온건파 마족인 ‘버닝케니언 가문’의 수장인 ‘디오’는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구사하는 돌격형 영웅이다. 특히, 폭발력을 자랑하는 ‘은러쉬’, 적들이 받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빌포스’, 적들을 기절시킬 수 있는 ‘이노센트 피어’ 등 막강한 기술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콘텐츠 ‘길드보스’를 업데이트하고 이용자들에게 참여 보상과 처치 보상을 제공한다. 

총 12단계로 구성되는 ‘길드보스’ 콘텐츠는 1주일에 5번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와 ‘영웅 육성 재료’를 지급한다. ‘길드보스’ 미션을 최종 완료할 경우 길드원 모두에게 ‘SS등급 영웅 전용 장비 제작 재료’를 처치 보상으로 제공한다.

각 SS 등급 영웅 고유로 장착할 수 있는 ‘SS등급 영웅 전용 장비’도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전용 장비는 ‘길드보스’ 처치 보상 재료로 제작할 수 있으며 ‘물리 공격력’, ‘생명력’,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등의 능력치를 가진다. ‘SS등급 영웅 전용 장비’는 강화 시도 시 누적되는 경험치 달성을 통해 강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S 등급 영웅 ‘디오 특별 소환’을 통해 SS 급 획득 시 ‘디오’를 100% 받을 수 있다. 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하나라도 수행할 경우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다이아 상자’, ‘마법부여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 수행 시에는 ‘화려한 사이니 선택권’, ‘에르나시스 파편’, ‘모험가의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