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6.26 14:57
'미스터션샤인' 김민정 <사진=김민정 SNS/코스모폴리탄>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미스터션샤인'에 출연하는 배우 김민정의 화보 속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15년 12월 김민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김민정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26일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 기자간담회에서 김민정은 "저는 사실 다른분 캐스팅 되고나서 참여하게 된 작품이다. 작가님 감독님 그리고 저는 사실 대본을 처음에 받아 읽었을 때 한 10년만에 대본 읽으며 굉장히 뭐라 할까, 설레는 느낌을 오랜만에 받아봤다. 그래서 대본도 너무 재밌었다. 그리고 동료 배우분들도 너무 좋은분들이라 마다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며 작품에 합류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촬영이 시작된 작품에 참여하게 된건 저도 처음이라 좀 다른 느낌이 많이 들었던거 같다. 좀 다른 설렘과 떨림이라 배우로서 한걸음 더 발돋움 할 수 있는 그런 계기가 되고 있는 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감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션샤인'에는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이 출연한다. 7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