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6.28 09:59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엠케이유니버셜은 지난 2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중장년 전문인력 채용박람회'에 참가, 중장년층이 취업 문턱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수출기업 24개사를 포함해 50개 기업이 참여했다.

엠케이유니버셜 윤재유 이사는 “재취업에 나선 베테랑 중장년들의 인생2막을 응원하며, 자사 또한 중장년 채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엠케이유니버셜은 중장년 전문인력 채용 박람회 외에도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인코스메틱스코리아(In-Cosmetics Korea)에 참가, IBITA 어워드 글로벌 마케팅 스타상(Global Marketing Star)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2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2018 INTERNATIONAL MANUFACTURERS & DISTRIBUTORS FORUM에 전세계를 대표하는 100대 뷰티기업(LVMH, BABOR, SKEYNDOR)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케이뷰티의 변천사와 국제 뷰티시장 속 에스테틱의 방향성을 발표했으며, 하이서울 우수상품어워드, VIP ASIA WARDS, 한국무역협회 등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