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28 17:57
김재희(왼쪽) 함샤우트 대표와 카일 배런 BCW 매니징 디렉터가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컨설팅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함샤우트>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함샤우트가 글로벌 암화화폐공개(ICO) 전문 컨설팅 기업 ‘BCW’와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함샤우트는 올해부터 ICO 홍보마케팅을 위해 전문 팀을 구성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 법인인 함샤우트 글로벌을 설립하여, 해외 미디어 PR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해외 밋업 주최 등 한 차원 높은 글로벌 ICO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CW’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ICO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비즈니스 모델 기획부터 백서 작성, 토큰 기획 및 제작, 법률자문, 홍보 마케팅, 투자 유치 등 사업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제공한다. 'BCW’는 하이콘 등 다수의 ICO를 성공킨 바 있다.

‘함샤우트’와 ‘BCW’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에게 사업 모델 기획부터 ICO 준비, 홍보·마케팅 기획 및 실행까지 모두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ICO 통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양사는 엄격한 기준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희망하는 기업들의 프로젝트 실현 가능성을 검토하여 유망 기업 발굴과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