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7.03 14:07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듀오 투빅(2BIC)이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OST의 네번째 주자로 나선다.

‘Heart’는 화재 현장에서 철근 구조물이 강소봉(공승연 분)을 덮치기 직전 남신Ⅲ(서강준 분)가 등장해 구출할 때 삽입되었던 음악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너도 인간이니?’의 네번째 OST ‘Heart’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비밀’ ‘별에서 온 그대’ 등 인기 드라마의 배경을 책임지며 히트곡을 쌓아온 작곡가 김세진이 개미와 의기투합해 만든 발라드 곡으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했다. 

애절한 가사와 풍부한 오케스트라 선율, 호소력 짙은 투빅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남신Ⅲ와 강소봉의 깊어가는 감정선을 표현,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너도 인간이니'OST는 빅스(VIXX)를 시작으로 길구봉구, 김나영, 린&한해, 투빅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장르곡으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너도 인간이니?' OST Part.4 'Heart'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서강준 분)과 경호원 강소봉(공승연 분)이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