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7.10 11:14
구구단 세미나 <사진=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걸그룹 구구단 유닛그룹 세미나가 10일 싱글 'SEMINA'를 발표하는 가운데 그들의 파격 의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구구단 세미나 공식 인스타그램에 "gugudan SEMINA (구구단 세미나) Single Album [SEMINA]-M/V Official Teaser. #구구단세미나 #gugudanSEMINA #SEMINA #샘이나 #20180710_6PM"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구구단 세미나 멤버 세정 미나 나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세 사람은 평소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이 아닌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싱글 'SEMINA'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미있게 연결한 노래로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 3명의 장점들을 담아낸 맞춤형 곡이다.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과 킵루츠, Fascinating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파워풀한 세정, 나영의 보컬 파트와 미나가 작사가 김지향과 함께 만든 톡 쏘는 랩 파트가 조화를 이뤄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