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7.11 00:01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강원도 고성 천진해수욕장 인근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을 앞둬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바로 대한토지신탁㈜가 시행, 한신공영㈜가 시공을 맡은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가 그 주인공이다.

고성군은 작년 ‘봉포 스위트엠’ 분양 전까지 11년 동안이나 새 아파트 분양이 없었던 지역이다. 그래서 지역의 실수요자들은 금회 분양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지역 최고층 26층, 총 479세대 대단지, 1군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라는 기대감 외에도 ‘입지’에 대한 차별성이 뛰어나다.

단지와 가깝게 천진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아름다운 동해바다 조망과 설악산 조망을 세대별로 다르게 누릴 수 있다. 최근에 고성 천진해수욕장은 한적하면서도 쾌적한 분위기, 서핑 등 해양 레저 스포츠에 적합한 최적의 환경 등으로 서핑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각광받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인근 부동산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늘어나는 수요에 대비해 숙박시설이 부족하다보니 외지에서 세컨하우스나 숙박 등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주거환경으로는 더욱 가치가 높다. 단지 바로 옆에 천진호를 비롯해 울창한 소나무숲과 산책로가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바다만 보이는 일대의 주거단지와는 달리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까지 갖추고 있어 희소가치가 매우 높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는 천진초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중·고등학교는 속초로 학군 배정이 가능하며, 속초 내 대부분의 생활인프라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속초생활권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단지와 가깝게 속초·고성·양양 지역 최대 규모로 600병상을 갖춘 고성제생병원이 개원 예정에 있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전용 75㎡A,B, 84㎡A,B 총 479세대 대단지로 완성된다.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 4Bay(세대별 상이), 광폭주차장 설계(일부 제외)로 생활에 쾌적함과 편리함을 더하며, 단지 내에 휘트니스센터, GX룸,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대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품격 커뮤니티를 갖췄다.

명품 휴양 주거공간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의 현장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184-11번지 일원이며, 견본주택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11번지, 분양홍보관은 속초 아이파크 앞 속초시 조양동 141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홍보관은 연일 많은 상담객으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