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7.16 13:3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커커의 감성 셀렉트숍 브로에는 지난 11일 도곡 타워에서 진행된 ‘바디프랜드 힐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도 휴식과 힐링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라곰, 케렌시아, 오캄 등의 키워드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마사지나 홈케어 등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바디프랜드 힐링 클래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브로에에서 진행한 뷰티클래스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VIP 고객 50여명이 참석했다. 브로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라파레1789, 유앤오일 제품을 이용한 핸드&풋 마사지, 프라브아 밀크밤을 이용한 홈케어 두피마사지 등 다양한 셀프 케어 비법을 전수했다.

특히 뷰티 클래스의 진행자로 바디프랜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변정수는 클래스를 통해 자신의 셀프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클래스 이후 케이터링 서비스와 사은품을 전달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끝으로 성료됐다.

브로에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프랑스, 리투아니아, 대만 등 유기농 브랜드와 자연주의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 숍으로,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라파레1789’, 리투아니아에서 온 천연 오일 전문 브랜드 ‘유앤오일’이 있다.

리투아니아 천연 오일 전문 브랜드 ‘유앤오일’의 경우 최근 국내 유명 호텔 체인 스파 프로모션으로 입점, 이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스파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 한정 바디오일 3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