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7.16 13:42
<사진=라이프 온 마스 캡처>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배우 김결이 ‘라이프 온 마스’에 특별출연했다.

김결은 15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극본 이대일 연출 이정효)’ 10화에서 마약중독자 양길수 역을 맡아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 김민석을 입양한 후 학대한 엄마 김복례의 사망 사건이 발생했다. 집에서 김복례의 귀걸이가 발견되면서 용의자 선상에 오른 양길수 또한 취조 받는 도중 이용기(오대환 분)에게 구타를 당해 사망했다. 하지만 사인은 구타에 의한 심장마비가 아닌 급성 약물중독으로, 진범이 따로 있었던 것.

순경(곽정욱 분)은 이용기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양길수의 입에 마약을 털어 넣으며 살해했고, 진범의 정체가 밝혀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김결은 약에 취해 초점을 잃은 눈빛부터 과호흡 발작을 일으키며 숨이 끊어지는 모습까지 리얼한 연기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드라마 ‘흑기사’의 본부장,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김감독으로 출연하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던 것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김결은 지난 1일 막을 내린 연극 ‘정의의 사람들’에서 스쿠라토프 역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뿐만 아니라 사전제작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영화 ‘악인전’, ‘접전’에도 연이어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한편 ‘라이프 온 마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