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7.16 14:31
호텔탑스텐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고객 가치경영으로 고객 감동을 추구하고자 ‘고객 감동 착한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호텔탑스텐>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소비자들의 바가지 상술이 난무하는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호텔탑스텐이 ‘고객 감동 착한 서비스’를 선언했다.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꼼꼼하게 가격을 비교하고, 세부 조건을 따져 예약을 하는 ‘가성비’ 소비 시대에 발맞춘 호텔탑스텐의 ‘고객 감동 착한 서비스’는 휴가 장소 선택을 고민하는 요즘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호텔탑스텐의 착한 서비스는 총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첫째는 객실 예약 시 최소 25% 할일율 보장, 두 번째는 호텔탑스텐 투숙객들에게 무료 온천 개방(18년 8월 16일까지) 및 키즈룸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이다. 세 번째로는 ‘강릉 KTX역과 옥계해변까지 실시간 무료 셔틀버스 운행으로 투숙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깨끗하고 넓은 백사장과 40년 이상의 소나무로 이색적인 강릉의 풍경을 전하는 옥계 해수욕장에 호텔탑스텐 고객 전용 공간을 제공한다고 한다.   

호텔탑스텐 최린선 총지배인은 “성수기에는 전통처럼 되어버린 고공행진하는 숙박비로 인해 여행경비가 부담스럽다는 고객들의 인식을 해소해 드리고, 오픈 이후 지금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싶은 모든 임직원들의 진심을 담은 이벤트”라며 “착한 요금으로 고 객 감동을 이끌고, 고객들이 호텔이용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깨끗한 공기, 풍부한 먹거리,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를 한눈에 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호텔탑스텐은 온천과 아쿠아 파크를 포함하여 최고급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한 All-Round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 여름 휴가를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선보이는 호텔탑스텐에서 보낸다면 신선놀음이 부럽지 않겠다. 호텔탑스텐은 정동진과 바다부채길, 서핑 파라다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금진해변,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헌화로와 인접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여름 휴가지임에 손색이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