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7.17 11:29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위메이드서비스가 공급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제작한 '하늘하늘(청순)’이 수록된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이 정식 발매됐다.

위메이드서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4일 독점 선공개된 '하늘하늘(청순)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낸 ‘마마무’의 새로운 모습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3일 만에 약 26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하늘을 배경으로 '이카루스M'의 ‘엘로라 신전’을 비롯해 핵심 키워드인 ‘하늘’, ‘펠로우’, ‘동행’ 등을 형상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하늘하늘(청순)’은 마마무의 기존 이미지에서 벗어나 밝고 상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유명 프로듀서 이기, 용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카루스M' 공식 카페에서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곡 ‘하늘하늘(청순)’ 뮤직비디오를 지인에게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마무 신규 앨범 사인CD’ 및 ‘친필 사인 화보집’, ‘곱창 프랜차이즈 기프티카드’ 등을 선물한다.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 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등 탄탄한 콘텐츠로 하반기 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7월 정식 출시를 예고한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