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기자
  • 입력 2018.07.20 11:30
<사진=엣츠바 광고 영상 캡쳐>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신발 케어 전문 브랜드 ETSBA(엣츠바)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에센셜 키트’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페이스북 등 SNS를 중싱으로 영상이 확산되고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엣츠바 ‘프리미엄 에센셜 키트’의 인기의 비결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기본으로,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신발 세척을 간단하면서도 완벽하게 할 수 있어 뛰어난 편의성을 갖춘 제품의 본질에 있다.

여기에 제품을 써보면 다시 재구매가 이루어질 것이며 제품 후기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소비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페이스북을 활용한 감각적인 광고 영상을 선보인 것이 높은 인기의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엣츠바 관계자는 “세척력, 편의성, 프리미엄 디자인 키워드를 바탕으로 제품의 본질적 특성을 극대화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초기부터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염두 하여 제품 기획부터 영상 제작까지 함께 이루어졌다”며 “한번만 경험하면 소비자들의 좋은 후기가 이어질 것이란 확신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좋은 반응과 후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엣츠바 ‘프리미엄 에센셜 키트’는 현재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유통망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