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7.24 11:28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여름 시즌 오프 프로모션 ‘썸머 세일리스트’를 열고, 인기제품들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여름 시즌 오프 프로모션 ‘썸머 세일리스트’를 열고, 인기제품들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옥션은 시원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여름 패션 제품들을 ‘트렌드 패션, 베이직 패션, 휴가템 등 쇼핑 타입 별로 엄선해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린넨 원피스’가 1만2900원이며, 일상과 휴가지에서도 유용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파인 오프숄더 원피스’를 1만6900원에 판매한다. 그루밍족들을 위한 아이템들도 마련했다. ‘하와이안 바캉스 프린트 셔츠’가 1만9800원이며, 부담 없는 길이의 4부 청반바지도 할인된 가격인 1만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샌들, 투명 PVC백, 라탄 모자 등 여름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트렌드 패션 기획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임블리, 스웨덴세탁소, 앤드스타일, 걸스데일리, 하루메이비, 슈퍼스타아이 등 옥션이 추천하는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0% 쿠폰’을 제공한다. 가로수길, 홍대, 한남 등 서울 대표 트렌드 거리에 숨겨진 오프라인 매장을 담은 ‘브리치’ 마켓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도 지급한다. 또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지급되는 22% 전용쿠폰도 추가로 발급 가능하다.

검색창에 ‘썸머세일쿠폰’을 검색하면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옥션 패션뷰티실 황지은 팀장은 “폭염에도 스타일에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트렌드 패션 제품들을 취향 별로 선별해 기획했다”며 “바캉스 시즌이 맞물리면서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유행하는 ‘잇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