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7.24 11:31

2018 F/W 해비 덕다운 패딩 ‘챌린지다운’ 할인 판매

G마켓과 옥션이 29일까지 뉴발란스키즈의 18F/W 신상 롱패딩 ‘챌린지다운’을 단독으로 선발매한다. <사진제공=G마켓>

[뉴스웍스=장원수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뉴발란스키즈의 18F/W 신상 롱패딩 ‘챌린지다운’을 단독 선발매한다. 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캐시백 적립,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키즈 챌린지다운’은 해비 덕다운 패딩으로, 솜털 80%, 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했다. 찬바람이 쉽게 들어갈 수 있는 소매와 목, 주머니 등에도 융 기모 원단을 더해 기존 제품보다 촉감과 보온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무릎까지 오는 롱패딩이지만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해 지퍼 위치를 올리고 밑단 트임을 길게 디자인함으로써 활동성을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해당 제품의 단독 선발매를 기념해 정상가 19만9000원에서 5% 할인한 18만9050원에 판매한다. 간편 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5% 캐시백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 3만9000원 상당의 힙색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름 인기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을 살펴보면, 우선 ‘스트릿 냉감 나시 세트’를 4만2,750원에 선보인다. 민소매임에도 암홀 부분을 가려주어 성장기 아이들의 민감한 노출을 사전에 방지했으며,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여름철에 착용하기 좋다. 래쉬가드, 스포츠 샌들도 할인 판매하는데, 스테디셀러 제품인 ‘트로피컬 4부 팬츠 래쉬가드 세트’는 9만4050원, 유아동 키즈샌들(K2152B2I)은 4만6550원에 선보인다. 레인코트형 바람막이, 반팔 바지 세트, 신학기 가방, 모자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옥션에서 ‘챌린지다운선발매’ 혹은 ‘뉴발란스키즈챌린지다운’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유아동패션 담당 유호진 매니저는 “지난해에 이어 올 겨울에도 롱패딩 열풍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겨울 의류의 경우 본격적인 시즌에 돌입하기 전에 미리 구비를 하는 것이 가격적으로도 매리트가 있고, 재고 걱정도 없어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