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7.24 13:40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힙합신의 대표 ‘축구 덕후’ 보이비(Boi B)가 강력한 중독성을 지닌 새 솔로곡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새 디지털 싱글 ‘네이마르’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 속에는 네이마르의 브라질 국가대표 유니폼과 같은 유니폼을 입고 있는 작은 손인형이 번갈아 비춰지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추치추차’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가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하루 뒤 베일을 벗을 ‘네이마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보이비는 일명 ‘네이마르 송’으로 불리는 ‘EU QUERO TCHU, EU QUERO TCHA(에우 께로 츄, 에우 께로 챠)’에서 이번 싱글의 모티프를 얻었고, 이 곡에서 계속 반복되는 ‘추치추차’ 구절을 활용해 리스너들을 빠르게 중독 시킬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공식 SNS에 함께 게재된 ‘보이비는 저지를 입는다’라는 제목의 카드뉴스도 눈길을 끈다. 게시물 속에는 네이마르 저지는 물론, 손흥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소속팀 저지, 지금은 쉽게 구하기도 힘든 유니크한 90년대 국가대표 저지 등 보이비가 소장 중인 다양한 유니폼 컬렉션 이미지가 담겨 있어 그의 남다른 축구사랑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이비의 새 솔로 싱글 ‘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Neymar)를 주제로 만든 곡으로, 지난해 4월 발표한 첫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솔로 신보다.

보이비의 남다른 축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네이마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