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7.27 12:08

[뉴스웍스=문병도기자]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역할수행게임(RPG) ‘신무월:디바인’을 토종 앱마켓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신무월:디바인’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다.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 여명의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일본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게이머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게임 음악을 맡았다.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신무월:디바인’은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 세계관 등을 그린 작품을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이용자에게 굿즈,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당선된 작품은 추후 게임 로딩 이미지로 만날 수 있는 팬아트 공모 이벤트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주문하면 게임 쿠폰을 지급하고,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되면 여행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펼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