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7.31 14:45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2 포 카카오’가 31일 ‘명예의 전당’ 랭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명예의 전당’은 ‘일대일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사용자간 대결(PvP) 콘텐츠의 1위부터 3위까지 순위를 노출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끌어올리기 위해 마련한 시스템이다. 

‘명예의 전당’에 올라있는 이용자들에게 ‘경배’하는 과정에서 모은 ‘명예 주화’는 추후 업데이트될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같은 길드 소속 이용자들이 함께 ‘레이드’에 참여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하루에 한번씩 새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되는 ‘마법 상점’도 선보였다. 모험 모드에서 자동으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하고,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등 모든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에 부족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표시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블레이드2'는 매력적인 캐릭터 4종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등을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블레이드2’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