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8.09 09:53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전문기업 ㈜스몰랩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된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2018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18)에 브랜드 엘딘(ELDEEN)과 함께 참가했다. 

지난 3월에 출시한 엘딘(ELDEEN)은 스몰랩의 1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테크놀로지를 접목하여 탄생한 마이크로니들 제품 기반의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엘딘(ELDEEN)은 엘딘 에이지 트웬티원 마이핏 패치 앤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홈케어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이번 북미라스베가스 전시회에서 론칭한 엘딘 에이지 트웬티원 마이크로 테라피 프로그램(ELDEEN AGE TWENTY ONE MICRO THERAPY PROGRAM)은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니들롤러와 30㎖ 앰플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주름개선에 탁월한 삼중 펩타이드를 고함량 탑재하여 유효성분의 전달력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스몰랩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시연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미주지역 바이어와의 현장계약을 체결하였으며, NDA, 브랜드 독점공급 등 실질적인 성과를 거뒀다. 

이에 이정규 대표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스몰랩의 마이크로니들에 대한 인지도와 위상이 높아졌으며, 이를 바탕으로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