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8.10 22:05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미야자키 미호·타케우치 미유 <사진=Mnet '프로듀스48'>

[뉴스웍스=이동헌기자] '프로듀스48' 측이 30명 연습생의 중간 순위를 지난 7일 기습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일본인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 미야자키 미호, 타케우치 미유, 시타오 미우,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등의 콘셉트 평가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2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57명의 연습생 중 30명이 생존했고 10일 방송에서 생존한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곡 인원 재조정이 그려진다.

콘셉트 평가곡은 사랑에 눈이 멀어 그의 주위를 둘러싼 소문마저 믿고 싶지 않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뭄바톤 트랩 스타일의 '루머(Rumor)', 연습생들이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과 언젠가 헤어지더라도 다시 만날 거라는 희망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곡 '다시 만나', 엇갈림에 아파하는 소년 소녀의 간절함을 담은 뉴 잭 스윙 장르의 '너에게 닿기를', 사랑으로 가득한 소녀의 벅찬 마음을 넓고 푸른 바다에 빗대어 1000% 라는 키워드로 표현한 컨템퍼러리 걸스 팝 '1000%',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이고 자신 있게 뽐낼 줄 아는 소녀의 모습을 담은 힙합 기반의 R&B 팝 '아이 엠(I AM)',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같이 춤을 추자며 자신의 마음을 당돌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하는 내용의 트로피컬 팝 댄스 '롤린 롤린(Rollin’ Rollin’)' 등이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매칭 투표 결과 각각 7~10명의 연습생들이 배정됐지만, 곡당 5명으로 팀원을 확정해야 한다. 특히  'Rollin’ Rollin', 'I AM', 'Rumor' 팀은 6명, '너에게 닿기를' 팀은 7명 전원이 살아남아 누군가는 팀을 떠나야 한다.

한편, '프로듀스48' 측이 공개한 중간 순위는 1등 미야와키 사쿠라, 2등 강혜원, 3등 미야자키 미호, 4등 타케우치 미유, 5등 이가은, 6등 시타오 미우, 7등 야부키 나코, 8등 장원영, 9등 혼다 히토미, 10등 이채연, 11등 권은비, 12등 김채원이다.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미야자키 미호·타케우치 미유 <사진=Mnet '프로듀스48'>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