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11 02:10

[뉴스웍스=문병도기자] SK브로드밴드는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생중계와 명장면 서비스를 통신사와 관계없이 무료 제공한다. 

옥수수는 지상파 방송사와 아시안게임 중계권 계약을 맺고 아시안게임 경기를 풀 HD화질로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명장면 클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옥수수는 네이트와 제휴를 통해 아시안게임 전용관을 구성, 대회 일정과 실시간 경기 결과, 아시안게임 뉴스, 순위 등 대회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아시안게임 관련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아시안게임 개막 이전에 대한민국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개막 이후에는 대한민국 주요 경기를 선정해 해당 경기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답변은 문자메시지로 받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빙수와 아이스크림 등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하이라이트·명장면 클립을 가장 많이 시청하는 고객(시청시간 기준) 1~200등을 선정해 경품도 증정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가 제공하는 아시안게임 중계를 대한민국 국민 모두와 함께 즐기고 싶다"며 "시간이나 장소, 통신사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가장 편안한 환경에서 고화질로 선수들의 움직임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