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13 13:53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클라우드퓨전이 설립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가 13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트프렌즈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수익금의 3%를 실제 코인으로 받을 수 있는 모의투자 이벤트가 선공개 돼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오픈 베타 서비스는 비트프렌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비트프렌즈 내에서 거래가 가능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이오스(EOS),스텔라루멘(XLM) 총 6종이며, 회원 가입 시 지급 받는 가상원화 오십만원으로 모의투자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오십만원을 추가로 지급받아 두 배의 종잣돈으로 시작할 수 있다. 

비트프렌즈는 오픈 베타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 한다. 

최소 만원부터 최대 백만원까지 가상 원화를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당일 거래 체결자를 대상으로 거래 횟수에 따라 하루 최대 5회까지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다음으로, 매일매일 출석하면 가상원화를 최대 62만원까지 보장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베타 기간 동안 모의투자를 실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수익자 전원에게 수익의 3%에 해당하는 실제 코인을 지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누적된 수익금을 집계해 순위별로 1등 비트코인1개, 2등 비트코인캐시5개, 3등 이더리움 5개를 증정한다.

오는 9월 12일까지 거래소 게시판에 좋은 점, 나쁜 점, 이상한 점 등 의견을 등록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운영진의 선별 및 추첨을 통해 우수상 1명에게 대형 UHD TV를 증정하고,추석 선물세트(20명)와 편의점 쿠폰(300명)을 지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