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14 16:06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타불라’는 ‘와이더플래닛’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타불라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전략적으로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전개하고 와이더플래닛은 타불라 독점 지면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사용자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와이더플래닛 광고주는 타불라 오디언스 14억 명의 데이터를 비롯해 써드파티 데이터를 활용해 캠페인 퍼포먼스를 향상할 수 있다. 

구교식 와이더플래닛 대표는 “와이더플래닛의 광고주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핵심 시장의 프리미엄 언론사 독점 지면에서 발생하는 사용자 데이터를 확보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아담 싱골다 타불라의  대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프리미엄 저널리즘이 성장하며 개인 맞춤형 스토리텔링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와 광고주는 디스커버리의 힘을 더욱 실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