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8.15 00:01
'프로듀스48' 장원영·안유진 <사진=스타쉽 SNS>

[뉴스웍스=이동헌기자] '프로듀스48'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장원영과 안유진이 팬들의 사랑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8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장원영은 "안녕하세요 국민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낍니당~ 너무너무 더운 여름 힘내시고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하철 광고 옆에서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안유진도 "우와아..감동!!!! 국프님들께서 이렇게 큰 선물 주신만큼 항상 더더욱 열심히하는 안유진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사랑합니다"라며 국민 프로듀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반바지를 입고 특유의 귀여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안유진도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고 늘신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편, 프로듀스48 홈페이지에 공개된 9주차 순위에서 1위 미야자키 미호, 2위 미야와키 사쿠라, 3위 강혜원, 4위 타케우치 미유, 5위 이가은, 6위 시타오 미우, 7위 야부키 나코, 8위 장원영, 9위 혼다 히토미, 10위 안유진, 11위 권은비, 12위 이채연이 차지했다.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프로듀스48' 장원영·안유진 <사진=스타쉽 SN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