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16 23:41

[뉴스웍스=문병도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2018년 컴퓨터그래픽(CG) 리크루팅 캠프’ 참가자를 20일까지 모집한다.

컴퓨터그래픽 분야의 창의인재와 산업계 매칭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련된 본 행사는 국내 우수 CG/VFX 전문기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기술을 교류할 수 있는 시간과 전문분야 취업을 위한 전략특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tvN에서 방영 중인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의 CG작업을 담당하였던 투썬디지털아이디어사의 담당자가 전략적 취업 준비 방안에 대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국내외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CG/VFX기업 10개사가 참가하여 각 기업에서 선발하고자 하는 분야의 미션을 참가자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캠프 기간 중 미션을 수행하며 기업 담당자와 밀착 멘토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은 참가자의 직무능력을 평가하고 참가자는 최신 팁 앤 테크 실무경험을 습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의 최신 VR기기 및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 마련하여 최신 기술을 접하고자 하는 참가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한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우수 포트폴리오로 선정될 경우 노트북 및 패드 등의 경품을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