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8.18 00:02
'프로듀스48' 강혜원·장원영·혼타 히토미·야부키 나코 <사진=프로듀스48 SNS>

[뉴스웍스=이동헌기자]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 비하인드 포토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Mnet '프로듀스48'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 연습 현장 비하인드 포토 공개"라는 글과 함께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강혜원, 장원영, 혼다 히토미, 시로마 미루, 김나영, 야부키 나코 등이 연습을 하거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강혜원과 야부키 나코, 장원영은 청순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1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베일을 벗었다. 1등 팀에게는 총 13만표의 베네핏이 주어진다.

지난주 인원 재조정을 거쳐 5명씩 총 6개 콘셉트 평가 팀이 완성됐다. 'Rumor' 무대에는 권은비, 김시현, 무라세 사에, 이시안, 한초원이 한 팀이 돼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줬다.

'너에게 닿기를'은 김채원, 나고은, 야부키 나코, 장규리, 조유리 팀이 감미로운 보컬로 승부한다. 'Rollin’ Rollin’'은 김나영, 김도아, 시로마 미루, 장원영, 혼다 히토미는 밝고 통통 튀는 무대를 선보였다.

강혜원, 미야와키 사쿠라, 박해윤, 왕이런, 타케우치 미유는 워너원 이대휘가 작곡한 '다시 만나'를 통해 청순미를 아낌없이 드러냈고, 안유진, 이가은, 최예나, 타카하시 쥬리, 허윤진의 'I AM', 고토 모에, 김민주, 미야자키 미호, 시타오 미우, 이채연이 '1000%'의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프로듀스48' 강혜원·장원영·혼타 히토미·야부키 나코 <사진=프로듀스48 SNS>

 

'프로듀스48' 강혜원·장원영·혼타 히토미·야부키 나코 <사진=프로듀스48 SN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