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17 17:47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한국후지필름이 8월 여름 시즌 한정 ‘핫 썸머 인스탁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 썸머 인스탁스’ 이벤트는 9월 9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스탁스 미니 또는 스퀘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먼저 50매 이상 미니필름 패키지, 미니 카메라, 휴대용 포토프린터 쉐어 SP-2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 시즌 핫 아이템인 홀로그램백을 증정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카메라SQ6, SQ10 또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쉐어 SP-3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1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즉석카메라 브랜드다.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와 카드 사이즈 필름의 ‘인스탁스 미니’, 일반 필름 사이즈의 ‘인스탁스 와이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인스탁스는 1998년에 국내 첫 출시해 올해 20주년을 맞았으며 2017년 한 해에만 전세계 750만여대를 판매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즐거운 추억들을 인스탁스로 예쁘게 기록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인스탁스에 추억을 담고 푸짐한 이벤트 상품도 받아가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