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민영빈 기자
  • 입력 2018.08.24 11:56

타이틀곡 ‘솜사탕(Cotton Candy)’ 마마무 화사 깜짝 피처링

<사진=우디고차일드의 첫 데뷔 EP 정식 앨범 커버(왼쪽).우디고차일드(가운데).피처링에 참여한 마마무 화사. 사진제공=하이어뮤직,RBW>

[뉴스웍스=민영빈 기자] 래퍼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데뷔 첫 정식 앨범을 선보인다.

우디고차일드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고차일드(GOCHILD)’를 발매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은 건 정식 앨범이다. 

우디고차일드는 지난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에 합류한 후 디지털 싱글만 세 차례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솜사탕(Cotton Candy)’은 매력 넘치는 여성을 솜사탕에 비유해 아티스트 특유의 개성 넘치는 랩과 솔직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을 포함한 앨범 전체를 우디고차일드의 ‘레츠기릿(Let's Get It)’, 롤 케이크(Roll Cake)를 함께 작업한 SLO가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이번 타이틀곡의 피처링에 참여해 우디고차일드를 지원 사격한다. 지난 23일 오후 ‘솜사탕(Cotton Can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피처링 주인공이 화사로 드러났다.

최근 화사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며 대세 스타 반열에 올랐다. 특히 그는 로꼬와 처음 호흡을 맞췄던 ‘주지마’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바 있다. 이에 화사는 이번 우디고 차일드와의 협업에서 힙합 뮤지션과의 남다른 케미를 재차 뽐낼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상 팬들의 기대감이 가득 찬 이유다.

타이틀곡 ‘솜사탕(Cotton Candy)’ 외에도 앨범에는 △‘Positive Bounce (Feat. PENOMECO)’ △‘Fly Me To My Town (Feat. Rakon)’ △‘When The Night Comes (Feat. DOX-A)’ △‘오늘 밤에 뭐해(Moon Walk)’ 등의 신규 트랙들과 먼저 싱글로 선보였던 △‘레츠기릿(Let's Get It) (Feat. 박재범, Dok2)’ △‘롤 케이크(Roll Cake) (Feat. ZENE THE ZILLA)’ △‘뮤즈(Muse) (Feat. 박재범, Sik-K)’까지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됐다.

우디고차일드의 첫 번째 EP앨범 ‘고차일드(GOCHILD)’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솜사탕(Cotton Candy)’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