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8.24 13:52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신곡 ‘고백’을 발매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오늘 24일 오후 6시에 두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할 예정이다.

조현아가 지난 4월 발표한 첫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에 이어 4개월 만에 두번째 싱글 ‘고백’으로 돌아온다.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멤버로 주목받고 있는 조현아는 멤버 모두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그리고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이끌어가는 등 남다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조현아의 두번째 싱글 ‘고백’은 그녀가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 등 모든 작업을 총괄한 곡으로 고백의 설렘을 직설적이지만 담백하게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스트링의 화려한 선율이 조현아의 색다른 보컬 톤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자극을 줄 예정이다.

또한, ‘고백’의 뮤직비디오에는 조현아가 직접 출연하여 예전에는 보지 못했던 특별한 모습을 보여준다.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고백’의 뮤직비디오는 동물 캐릭터로 분한 출연진을 제외하고 유일한 뮤직비디오 출연자이자 주연을 맡은 조현아의 귀여우면서도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완성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조현아의 열연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고백’의 음악과 더불어 계속 보고 싶어지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폭넓은 음악성과 역량으로 음악 팬들과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조현아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이자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쌓아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