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24 14:07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엔씨소프트가 ‘인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본선 티켓을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9개 지역의 블소 대표팀이 참가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오는 9월 7일 개막해 15일까지 진행한다. 최종 결선은 9월 15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엔씨소프트는 예선(9월 7일), 와일드 카드전(9월 8일), 본선(9월 9일)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다. 이용자는 티켓링크에서 와일드 카드전과 본선 현장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만원(1인 최대 2매)이다. 결선 티켓 정보는 추후 공개한다.

현장에서 대회를 관람한 이용자는 신규 e스포츠 의상 세트(게임 아이템)와 ‘응원주화’를 받는다. 

응원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2017 월드 챔피언십 기념 의상 ‘청순’과 이용자간 대전(PvP) 전용 장비 등으로 바꿀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대회 시작 15분 전까지 경기장에 입장한 관람객(추첨 10명)과 대회 중 열정적인 응원을 보여 준 이용자는 신규 e스포츠 의상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