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8.30 16:30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이 30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지난 7월 3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후 100만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가해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였다. 에픽세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뛰어난 2D 그래픽이 돋보이는 에픽세븐은 정통 턴제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해 에픽세븐의 방대한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이용자간 대전(PvP) 전투를 펼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정식 런칭을 맞아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게임 내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고 ‘하늘석’, ‘골드’, ‘행동력’ 등 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9월 12일까지 공식카페의 런칭 공지글에 축하 댓글을 남긴 참여자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고 20명을 추첨해 에픽세븐 굿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16일까지 공식카페의 공략 게시판에 ‘초보자 성장 가이드’를 주제로 공략글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천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