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9.04 15:57

[뉴스웍스=장원수기자]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교재가 7월 최신개정판 출간 이후, 지속적으로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며 토익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알라딘에서 출간된 7월 이후부터 토익 분야 월간베스트에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1 리딩/리스닝’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해 인기를 입증했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시리즈는 2018년도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한 토익 기출문제집이다. 실제 토익 난이도와 유형을 분석하고 문제를 반영했으며, 답안지 마킹까지 실제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어, 수험생은 시험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

해당 토익 모의고사 문제집은 단기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시험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익 모의고사 10회분을 구성하였다. 또한, LC만점 대비를 위한 6가지 버전의 mp3를 수험생에게 제공하여, 수험생은 다양한 상황에서도 시험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토익 900점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토익 단어 암기도 중요하다. 이에 해커스는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교재를 추천했다. 해당 보카집은 7600여개 토익 핵심 빈출 단어와 예문을 수록했으며, 출제 빈도를 별표로 표기하여, 출제 빈도가 높은 단어부터 단기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토익 입문생도 효율적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토익 기초단어, 토익 800점 완성단어, 토익 900점 완성단어로 점수별 단어를 구분하여 수험생은 자신의 목표에 맞게 토익 단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익 실전 문제 13회분을 제공하여, 수험생은 토익 단어 암기뿐만 아니라 실전 문제까지 적용하여 문제를 풀 수 있다.

하반기 취업 추가 스펙으로 토익스피킹, 오픽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이 늘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토익 스피킹으로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스타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Level 7,8’ 교재를, 오픽으로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Start (Intermediate공략)’, ‘2주만에 해커스 해커스 OPIc (Advanced 공략)’ 교재를 추천했다.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시리즈는 정기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출제유형을 반영한 토스 문제집으로써, 2018년도 최신 개정판이다. 2주만 학습해도 본 교재 학습부터 복습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으로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해당 토익 스피킹 교재는 파트별 전략부터 시험에 나올 실전문제까지 한 권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파트별 전략과 주제에 대한 핵심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학습 내용을 구성하고, 학습기간 및 목적에 맞는 학습 플랜을 선택하여 시험 전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다.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시리즈는 스피킹 초보를 위한 입문자, 오픽 IH/AL 등급을 위한 수험생을 위한 교재다. 최신 오픽 시험 문제 항목을 반영하고, 실제 시험에서 바로 답할 수 있는 표현 및 패턴을 제시하여 수험생의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다양한 주제별 아이디어 및 표현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돌발질문에도 바로 응답할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는 토익, 토스, 오픽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yes24 온라인 서점에서 단독으로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해커스 노랭이’s 적중 300(비매품) ▲해커스 최신 토익 기출유형집(PDF) ▲해커스매거진(비매품) ▲해커스 토익 빅플 7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yes24 온라인 서점 이벤트 몰에서는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최근 3개월 토스 기출문항을 분석한 ▲토스 기출 유형분석집+토스 트랜드 리포트(PDF)와 오픽 주관사 멀티캠퍼스와 공동제작한 ▲해커스 오픽 가이드북(PDF)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토익 교재는 2005년부터 2017년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13년 연속 달성하며 토익 수험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해커스 영어 교재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제2외국어, 금융, 취업등 다양한 학습 교재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는 해커스영어, 인강, 취업, 경찰 공무원 등 취업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취업에 필요한 무료 강의와 자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영어, 해커스인강, 해커스잡, 해커스공무원 등 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 토익 시험일정은 9월 15일, 9월 30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토익 스피킹과 오픽 시험일정은 상시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