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05 11:00

[뉴스웍스=문병도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토스트파일’이 유료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100% 당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료 스토리지 상품은 1TB, 100GB, 50GB의 용량으로 구성되며, 월정액 요금제다. 상품마다 사용자 간에 파일 및 폴더를 공유할 수 있는 지정인 공유 생성 및 초대 인원을 각각 다르게 포함하고 있다. 

토스트파일은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외부의 웹 드라이브나 무선 기기를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웹 드라이브 계정과 무선 기기가 각각 2개까지 무료 지원되며, 2개 이상 필요 시에는 유료 상품을 통해 추가 연결해 이용하면 된다. 

토스트파일의 유료 상품 업데이트 기념해 100% 당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카드 다섯 장 중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르면, 토스트파일의 5가지의 파일 관리 혜택 중 하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당첨 혜택으로는 1TB/ 100GB/ 50GB 스토리지별 6개월 무료 이용권, 무선 기기 연결 1개 추가 연결권, 웹 드라이브 계정 연결 1개 연결권이 마련돼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토스트파일 로그인 후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페이코와 티켓링크의 앱 또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탭에서 참여할 수 있다. 

토스트파일은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사용자의 데이터 관리 편의를 고려하여 다양한 기기와 외부 웹 드라이브 서비스를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외부 웹 드라이브의 계정 연동뿐 아니라 USB, SD 메모리 카드와 같은 외장 메모리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