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9.07 13:21

10월 14일, 최정상급 케이팝 스타 총출동

BBQ가 다음달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드벨벳. <사진제공=제너시스BBQ>

[뉴스웍스=장원수기자]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과 글로벌 보이그룹 NCT127 이 다음달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무대에 선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다음달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무대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레드벨벳’,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글로벌 보이그룹 ‘NCT127’ 가 출연진으로 확정됐다. 

공연 관련 티저 스팟 영상도 7일 BBQ 공연이벤트 페이지(bbqevent.co.kr)와 BBQ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출연진은 워너원, 블랙핑크, 세븐틴, 마마무, 아이콘, EXID, 레드벨벳, NCT127 로 전체 11개 팀 가운데 8개 팀이다. 한류를 이끄는 대세 케이팝 그룹이 총출동하는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3개 팀이 누가 될지에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현재 티켓을 증정하는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BBQ 치킨 구매 후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차 이벤트부터는 응모할 때 출연진을 모두 3개 팀까지 응원할 수 있으며 응원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이 공익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지난달 6일부터 시작된 1차 티켓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명단은 금일 발표된다. 비비큐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등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은 사람들을 선별해 공연 무대와 가장 가까운‘스페셜 스탠딩석’을 제공한다. 응모 후 자신의 SNS에 슈퍼콘서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