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07 16:49

[뉴스웍스=문병도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쳐 역할수행게임(RPG) ‘팬텀게이트’와 가수 헤이즈가 콜라보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팬텀게이트’ 티저 사이트, 넷마블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다.

헤이즈가 직접 편곡에 참여한 팬텀게이트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신비롭고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넷마블은 이달 중 게임 출시와 함께 ‘팬텀게이트’ OST 및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팬텀게이트’는 주인공 소녀 ‘아스트리드’가 죽은 줄 알았던 엄마를 구하기 위해 신들과 맞서 싸우며 진실을 밝혀가는 어드벤쳐 RPG이다. '아스트리드'를 포함한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모험을 담고 있다.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이용자간 대전(PvP)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팬텀게이트’는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5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