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8.09.10 10:34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현대해상은 각종 재산손해와 배상책임, 비용손해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고 소화설비할인제도를 도입해 보험료 부담을 낮춘 재물보험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택, 사업장, 공장 등에 발생하는 재산손해·배상책임·비용손해를 보장한다. 또 풍수해 등의 자연재해와 제3자의 비행·과실로 발생한 건물 유리파손, 급·배수설비 누출로 인한 손해까지 보상하는 생활밀착형 종합 재물보험이다.

특히 사업장 별로 업종 특성에 맞는 다양한 배상책임 특약을 제공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업무상 배상책임 손해를 보장한다. 가입자는 사업장 내에 소화설비를 갖출 경우 화재 관련 담보에 대해 11%의 보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보험료 추가적립 혜택 제공으로 만기 환급률을 개선해 목적자금 마련이 용이하도록 설계했다.

주택과 주택 이외의 건물 동시 가입 시 0.3%, 3년 이상 장기납입 시 0.2%, 현대해상 기존고객 1.0% 보험료 추가 적립 혜택에 제공한다. 또 혜택 중복이 가능해 최대 1.5%까지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3·5·7·10·15년 만기로 운영하며 납입기간은 단기납과 전기납, 일시납 중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