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12 15:41
<사진=(주)엔조제놀코리아>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기업 ㈜엔조제놀코리아(대표 황주연)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뉴로제놀 프로페셔널 오메가3’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12일 밝혔다.

‘뉴로제놀 프로페셔널 오메가3’는 1일 3회 섭취로 900mg의 EPA와 DHA를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돼 기억력,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건조한 눈 개선 등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뉴로제놀 프로페셔널 오메가3는 정어리와 멸치를 사용해 정제어유를 만들었고, 부원료로 자란 파이너스 라디아타(Pinus Radiata) 소나무껍질 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엔조제놀코리아의 엔조라이프 제품들은 청정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글로벌 기능식품 브랜드로써 이 소나무껍질 추출물은 강력한 천연 항산화, 항염증 물질인 엔조제놀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엔조라이프의 제조회사인 엔조헬스(Enzohealth) 사는 깨끗한 물을 사용해 소나무 껍질의 유효성분인 폴리페놀 화합물을 추출해내는 천연 추출공법에 대한 기술을 개발하고 한국은 물론 뉴질랜드, 미국, 호주 등 여러 국가에서 특허등록을 한 바 있다. 이번 개발된 신제품 역시 해당 원료와 기술이 적용돼 개발됐다.

업체 측은 "‘뉴로제놀 프로페셔널 오메가3’는 추석명절 선물로 판매량이 크게 늘 것에 대비해 초기 생산량을 늘리고 현재 엔조라이프 공식 쇼핑몰에 공급량을 충분히 준비 중"이라며 "쇼핑몰에서 구매 시 오메가7을 함유하고 있는 마카다미아 100%의 프랑스산 ‘로랜드 버진 마카다미아 오일’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추석에 대비해 부모님선물과 같은 명절선물 준비 시즌이기도 해 출시와 함께 공급량을 최대로 맞춰 원활한 구매가 가능토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