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13 09:29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건강식품 온라인몰 웰빙911닷컴이 추석을 맞아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제품과 식물성 MSM의 세트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웰빙911닷컴은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4통 구매 시 1통을 무료로 증정하는 4+1 혜택과 10통 구매 시 2통을 무료로 증정하는 10+2 구성의 세트 제품을 선보이며,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가격을 내린 모링가 프리미엄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도 불리는 모링가는 인도, 파키스탄 등 히말라야 산맥 지역을 원산지로 하여,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을 비롯한 고함량의 영양소와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성분이 들어 있어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을 두루 갖춘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일반적인 채소나 과일보다 최대 97배나 많은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링가잎과 열매 모두 각각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모링가의 효능으로는 인슐린 분비 촉진과 체내 혈당을 저하시키는 것을 도와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해주며, 혈액의 압력을 줄여주는 칼륨 성분이 들어 있어 고혈압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외에도 변비 해소 및 장기능 촉진, 모발 강화,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으로 건강상은 물론 미용상의 이유로 모링가를 섭취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웰빙911닷컴 관계자는 “추석 연휴까지로 예정된 이번 행사를 통해 준비한 제품이 모두 소진되면 재판매가 어려울 것”이라며 “한정 수량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미리 구입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웰빙911닷컴은 모링가와 MSM 외에도 공식 쇼핑몰을 통해 고품질의 AHCC와 프로폴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