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13 13:53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가 9월 추석명절을 맞아 다양한 경품과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10월2일 오후 5시까지 추석맞이 반려동물 쇼핑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반려동물을 위한 고객 니즈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우리 집 멍멍냐옹이는 소중햇'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반려동물과 함께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캐리어 (이동장), 카시트와 반려동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반려동물 호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수의사와 함께하는 똑똑한 반려동물 쇼핑 ‘펫츠비’와 함께,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최저가 균일가전 '어서오오' 기획전과 매주 온라인 베스트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위클릿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 5개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주차별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핫딜가로 제공한다. 어서오오 이벤트는 GS프레시에서 매달 특정 상품 5개를 지정하여 가격 혜택이 매우 좋아 고객들의 관심도가 큰 기획전 중 하나다.

이밖에도 '맛있는 가을 부탁해요' 이벤트를 통해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이하여 반려동물 입맛 돋구는 BEST 브랜드 사료 및 간식 모음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한 '웰컴박스', 'GS 펫츠비 show –지.펫.쇼 기획전'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반려동물 아이템을 추천해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S프레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